[韓中翻譯] TAEMIN태민 - Guilty

2023/11/09閱讀時間約 4 分鐘
圖片來源:TAEMIN태민 - Guilty Mood Clip on YouTube

圖片來源:TAEMIN태민 - Guilty Mood Clip on YouTube

TAEMIN태민 - Guilty
2023年10月30日

Uh
Hey, hey
Ooh-ooh, ooh
Uh-uh-uh, yeah (Uh-uh, uh)
Ooh-ooh-ooh-ooh (Yeah)

Poison apple
有毒的蘋果
홀린 채, you wanna take a bite?
被迷惑著,你想嚐一口嗎?
손을 뻗어, 위험 속에 깊이 빠져 가
伸出手,深深陷入危險之中
Just a little more, that's all it takes
就再多一點,那就是他拿走的所有
널 망치고서, throw it all awa-a-a-ay
毀掉你後,全部丟掉
Uh, 단 하나를 주는 척, 모든 걸 가져가
假裝給個什麼,卻奪走一切
아픈 마음과 사랑을
分不清是受傷還是真愛
헷갈려 원하게 만들어
讓人越來越想要
우리 관계는 그렇게 됐어
我們的關係變成了那樣
모든 건 다 널 위해서
一切都是為了你

Ooh-ooh
(애매한 선과 악의 경계 위)
(善與惡的模糊界線之上)
You played the fool for me
(마지막 순간 나의 심판이)
(最後一個瞬間我的審判)

Ooh, ooh-ooh, ooh-ooh, ooh-ooh
You got me G-U-I-L-T-Y
모르게 너를 속여 전부를 뺏어
悄悄的欺騙你再奪走一切
또 playin' a game, 재미로 해 둬
又玩這遊戲,只是因為好玩
수백 가지 거짓말, ooh, yeah
數百個謊言

G-U-I-L-T-Y
내 말 위에 놀아나
任由我的言語擺佈
누가 날 벌할까?
誰來懲罰我?
Uh-uh-uh, loving you's a crime
눈치챈 순간 난
被發現的瞬間,我
이미 다 사라져
早已消失不見
I can walk like this, talk like this, play like this, oh-oh-oh-oh

(Yeah, yeah) 네 마음과 다른 말 얼마든 해
你可以繼續口是心非
Okay for tonight
(Yeah, yeah) 이 순간도 나를 더 바라고 있잖아
就連此刻也更想要我不是嗎
솔직해 이제 그만
坦承說實話吧,別再偽裝
(Yeah, yeah) 포기해 넌 내 안에 갇힌 걸
放棄吧,你已被困在我之中

Forgive me, ooh
(애매한 선과 악의 경계 위)
(善與惡的模糊界線之上)
You played the fool for me
(마지막 순간 나의 심판이)
(最後一個瞬間我的審判)

Ooh, ooh-ooh, ooh-ooh, ooh-ooh (Yeah, yeah)
You got me G-U-I-L-T-Y (G-U-I-L-T-Y, you got me, you got me)
모르게 너를 속여 전부를 뺏어
悄悄的欺騙你再奪走一切
또 playin' a game, 재미로 해 둬
又玩這遊戲,只是因為好玩
수백 가지 거짓말, ooh, yeah (Ooh)
數百個謊言

너를 더 잃어 가기를 원해
希望你更加失去自己
우리의 사랑은 그게 편해
我們的愛,這樣會更輕鬆
그저 남들과 다른 내 방식
我的方式與其他人不同
아플수록 달콤히 남지
心飛越痛徹,我就感到越甜蜜
Every time, every time, every time

Ooh, ooh-ooh, ooh-ooh, ooh-ooh (Ooh)
You got me G-U-I-L-T-Y (G-U-I-L-T-Y, yeah, yeah, yeah)
모르게 너를 속여 전부를 뺏어
悄悄的欺騙你再奪走一切
또 playin' a game, 재미로 해 둬
又玩這遊戲,只是因為好玩
수백 가지 거짓말, ooh, yeah (Ooh)
數百個謊言

G-U-I-L-T-Y (G-U-I-L)
내 말 위에 놀아나
任由我的言語擺佈
누가 날 벌할까? (Ooh)
誰來懲罰我?
Uh-uh, loving you's a crime
눈치챈 순간 난
被發現的瞬間,我
이미 다 사라져
早已消失不見
I can walk like this, talk like this, play like this, oh, no, no, no

在Apple Music上聆聽:TAEMIN - Guilty(The 4th Mini Album-EP)

TAEMIN태민 - Guilty
原創作者:Ellui, Flip_00, 김채아

搬運翻譯歌詞請註明:INFJ歌詞翻譯站

這裡集結了所有我們製作的 K-pop 韓國流行音樂翻譯,我們將努力的按照原意翻譯歌詞。
留言0
查看全部
發表第一個留言支持創作者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