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LAVE《I just love ya》空耳

閱讀時間約 6 分鐘

*歌詞皆為自己翻譯+空耳,有誤請指正~

💙💜🩷❤️🖤


🩷반짝이는 별 아래 

閃爍的星辰底下

(班加ㄍㄧ能 pyon 阿雷)

🖤너의 미소 너무 아름다워 

你的微笑如此美好

(樓欸 米收 樓木 呀冷搭我)

🩷이 순간을 기억해 

記住這一瞬間

(伊 say尬嫩 ge有給)

🖤영원히 간직할게 이 story 

我會永遠珍藏的這故事

(有窩你 尬請尬給 伊story)

💜너를 향해 난 직진 (직진) 

我向你奔去

(樓嫩 央嘿 拿金緊)

밝게 빛나 넌, bling, bling (bling, bling)

你燦爛奪目 Bling Bling

(敗給 比那樓bling bling)

❤️Yeah, 타오르는 불씨처럼 뜨거운 내 마음

Yeah 像燃燒的火焰般 炙熱的我的心

(耶 他喔日嫩 布希求弄 得勾五 內 媽嗯)

너도 같은 마음이길 바래 언제든, hoo

希望你也懷有同樣心意 無論何時 Hoo

(囉都 尬特 恩麻呃伊 ge趴壘 喔賊等)



💙Feel like I'm dreamin' 너를 볼 땐

看著你的時候 我感覺像在做夢

(Feel like I'm dreamin 嘍嗯波得)

💜Eh-oh-eh-oh-eh-oh

💙You are the reason that I'm breathin'

你是我的氧氣

(You are the reason that I'm breathin')

💜Eh-oh-eh-oh


💙💜🩷❤️🖤I just love you, 계속 널 바라볼게!

I just love you 一直仰望著你!

(I just love you 給搜嘍趴啦波給)

❤️All day won't stop, yeah

一整天都不會停止

💙💜🩷❤️🖤

Just love you, 늘 곁에 있어줄게!

Just love you 我會一直在你身邊!

(Just love you 嫩夠ㄊㄟ一搜粗給)

💙변치 않을게 promise

不會改變的 承諾

(不有七 啊嫩給 promise)

💜환하게 웃어줄 때면 밤하늘도 밝게 빛나

你笑得燦爛時 夜空也會光彩耀眼

(花哈給 嗚搜粗對 得mio 半哈內豆 白給比那)

💙💜🩷❤️🖤

Just love you, 이 순간을 기억해!

Just love you 記住這瞬間!

(Just love you 一瞬感呢 ㄍㄧ有給)

🩷 Could you be my star always?

你能永遠做我的明星嗎?

(Could you be my star always?)


🖤무르익어 가는 분위기

變得濃烈的氛圍

(木嫩以勾 嘎嫩 不尼gi)

🖤속에 네 모습 아름다워 ❤️(see ya!)

你內心的模樣十分美麗(See ya!)

(手給 內 慕斯 啊嫩搭我)

🖤너만 보여 난 해가 뜨면 (oh, woo!)

只看著你的我 太陽升起的話

(樓漫 博有那 黑嘎 隊某)


❤️우린 사인 달라져 있을까? (Yah, yah!)

我們之間會變得不同嗎

(嗚哩 賽以 太拉久 一度嘎)(yah!)

친구 그 이상이 되고 싶어 네겐, yeah, yeah

我想讓你變成不只是朋友

(親故 古 以桑gi 推估 洗崩 內給 )

널 좀 더 가까이서 더 챙겨 주고만 싶어 난

想更靠近你照顧你的我

(買就 都卡該以勾 都 san gyo 秋古曼 七波 南)



💙Feel like I'm dreamin' 너를 볼 땐

看著你的時候 我感覺像在做夢

(Feel like I'm dreamin 嘍嗯波得)

💜Eh-oh-eh-oh-eh-oh

💙You are the reason that I'm breathin'

你是我的氧氣

(You are the reason that I'm breathin')

💜Eh-oh-eh-oh


💙💜🩷❤️🖤I just love you, 계속 널 바라볼게!

I just love you 一直仰望著你!

(I just love you 給搜嘍趴啦波給)

❤️All day won't stop, yeah

一整天都不會停止

💙💜🩷❤️🖤

Just love you, 늘 곁에 있어줄게!

Just love you 我會一直在你身邊!

(Just love you 嫩夠ㄊㄟ一搜粗給)

💙변치 않을게 promise

不會改變的 承諾

(不有七 啊嫩給 promise)

💜환하게 웃어줄 때면 밤하늘도 밝게 빛나

你笑得燦爛時 夜空也會光彩耀眼

(花哈給 嗚搜粗對 得mio 半哈內豆 白給比那)

💙💜🩷❤️🖤

Just love you, 이 순간을 기억해!

Just love you 記住這瞬間!

(Just love you 一瞬感呢 ㄍㄧ有給)

🩷 Could you be my star always?

你能永遠做我的明星嗎?

(Could you be my star always?)



❤️지켜봐, 💜주기만 해, babe

看吧 交給我就好 Babe

(幾kyo bwa,酒ge滿 內 baby)

❤️또 믿어 날, 💙손을 잡아줄래?

再相信我一次 可以跟你牽手嗎?

(都 米都 乃 搜努 恰吧主雷)

🩷Where we go, where we go, where we go, woo

我們將去哪,將去哪,將去哪呢?

🖤어디라도 행복이 가득할 테니

無論在哪也會滿懷幸福

(喔滴拉都 韓夫比 卡迪凱 ㄊㄟ尼)

💜환하게 웃어줄 때면 밤하늘도 밝게 빛나

你笑得燦爛時 夜空也會光彩耀眼

(花哈給 嗚搜粗對 得mio 半哈內豆 白給比那)

💙💜🩷❤️🖤

Just love you, 이 순간을 기억해!

Just love you 記住這瞬間!

(Just love you 一瞬感呢 ㄍㄧ有給)

🩷 Could you be my star always?

你能永遠做我的明星嗎?

(Could you be my star always?)


❤️영원히 널 사랑할게, yeah

我會永遠愛你

(永萬he noi  撒浪嘿給,yeah)

🖤Could you be my star always?

你會是我的明星嗎?

留言0
查看全部
發表第一個留言支持創作者!